나루코, 감성 그림 에세이 ‘고양이는 알고 있지’ 출간

입력시간 : 2019-01-31 10:52:17 , 최종수정 : 2019-01-31 10:52:17, 이시우 기자


도서출판 나루코(대표 윤재호)는 최근 고양이를 주제로 한 감성 그림 에세이 ‘고양이는 알고 있지’를 출간했다.


‘고양이는 알고 있지’는 사랑스러운 고양이와 너무 열심히 살아서 지친 사람에 대한 이야기를 글과 그림으로 풀어간 감성 그림 에세이. 여기에 고양이 그림엽서 4장.

작가가 느끼고 생각하는 것들을 또 다른 고양이가 된 것처럼, 또는 고양이가 말하듯 고양이의 입장에서 글과 그림으로 표현한 따뜻하고 아름다운 책이다.

또한 작가는 사람들에게 길고양이를 입양해 가족으로 맞아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고양이와의 행복한 삶을 잘 표현해 주고 있다.

미술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원아(아명) 작가는 어린이들을 가르치면서 고양이를 소재로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는 집사이자 캣맘이다. 그래서인지 고양이를 그릴 때 항상 뚱뚱하게 그리는데, 그 이유가 겨울에 굶어 죽은 길고양이를 생각하며 무지개다리 너머에서는 배불리 먹어서 뚱뚱하고 행복한 모습으로 살았으면 좋겠다는 마음에서라고 한다.

고양이를 사랑하고, 고양이와 더불어 살아가는 원아 작가의 ‘고양이는 알고 있지’가 사람들의 마음을 행복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

한편, 도서출판 나루코는 인터넷신문 ‘고양이뉴스’(www.catnews.net)와 지면신문 ‘야옹이신문’을 발행하고 있는 고양이 전문 언론매체로서도 유명하다.

<문의 : 070-7122-3488>


Copyrights ⓒ 북즐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시우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