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을 읽고 세상과 소통하기(김주생 저, 위더스북스)

입력시간 : 2019-02-11 13:37:41 , 최종수정 : 2019-02-11 13:39:17, 이시우 기자

위더스북스 출판사(대표 김주생)에서 발간한 "성경을 읽고 소통하기"

성경 일독을 목표로 쓰여진 책이다. 

성경을 일독하기를 원하는 기독교인이라면 이 책을 읽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책은 오바댜에서 말라기까지 예언서와 열왕기하를 새번역으로 3개월에 읽는 데 도움을 주는 책이다. 

학생에서 노년에 이르기까지 구약성경 예언서를 이야기하듯 읽고 이해하는 것을 목표로 이 책은 만들어졌다. 

성경을 가까이하게 만드는 책이다. 바이블타임(선교단체) 연대기 성경(B.C842년부터 B.C4년까지)을 읽고 묵상하고 삶에 적용하는 데 쉬운 길잡이가 될 것이다. 저자는 하루 읽은 성경의 내용을 요약하고 느낌과 적용점을 정리했다.성경을 삶에 적용하게 한다.이 책을 읽으면 성경을 통해 세상을 바라보고 세상과 소통하게 된다. 이 책을 읽으면 참된 지도자를 찾아보기 힘든 세상에서 성경 속의 진리가 오늘날도 유효한 메시지임을 깨닫게 될 것이다.

저자는 직장을 다니며 야간 신학대학원을 나와 협동사역을 하였고, 기독교 공직 선교회 활동을 하며 공직자로서 기독교인으로서 어떻게 살아야 할 것인가를 깊이 생각하며 공직생활을 했고, 공직을 명예퇴임 후 공직자윤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중소기업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설립된 한 중소기업협동조합연합회 전무이사로 3년 재직하였고 임기를 마치고 퇴임 후 출판사를 창업하여 시대공감하며 세상과 소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이 책을 출간하게 되었다.

Copyrights ⓒ 북즐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시우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